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든싱어 5 다시보기 <명장면 클립> MC 및 라인업 그리고 모창 가수들은 누구?
    카테고리 없음 2018. 7. 10. 00:12

    히든싱어 5 다시보기 <명장면 클립> MC 라인업 그리고 모창 가수들은 누구?


    <히든싱어 5> 어떤 예능프로그램인가요? MC 누구?


    3 만에 돌아온 진짜 가수를 능가하는모창능력자들의 반란! 창법부터 목소리까지 누가 누군지 정말 헷갈리게 만드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가수들과 어떤 모창 능력자들이 나와 놀라게 할까요? 이번에도 MC 연세대학교 영문학, 사회학 학사인 1977년생인 전현무가 맡았다고 합니다. JTBC에서 매주 일요일 10 30분에 생방송으로 있는데요. 



    <히든싱어5> 다시보기는? 개인적으로 명장면 클립으로 중요한 장면한 쏙쏙! 


    다시보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같네요. 다시보기는 보기 위해서는 어쩔 없이 결제를 하셔야 되는데요. 하지만명장면 클립으로도 충분히 보실 있으니 결제를 하는 것이 조금 망설여 진다면명장면 클립에서 중요한 장면들만 속속 골라 보셔도 듯하네요. 저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갈 있으니 여러 단계를 거쳐 들어가기 귀찮으신분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시보기명장면 클립바로가기


    재방송 편성표 상에도 방영 시간대가 다양하게 있어서 JTBC나 JTBC2채널에서 시간을 잘 맞추시면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2018 6 17일에 시작하여 1회에서는강타 2회에서는전인권 3회에서는싸이 나왔으며 4회에서는케이윌 나왔는데요. 7 1 기준 <모집 티저>영상으로 양희은, 바다, 고유진, 에일리의모창능력자 찾는 것으로 보아서는 앞으로 <히든 싱어 시즌5> 나오는 가수들을 대충 예상할 있겠는데요



    저의 나름대로 예상을 하자면홍진영’, ‘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인업도 대충 예상 할수 있으니 직접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는 것도 좋을 싶네요. 또한 1<강타편>부터 5.5% 시청률로 시작하여 꾸준히 올라 3 <싸이편>에서는 8%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다음주에는 어떤 가수와모창 능력자들이 나와 어떤 멋진 무대를 보여줄까요?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



    <히든싱어5> 몇부작으로 제작 되었나요? 


    마지막으로 몇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 같은데요. 전에 방영했던 시즌 1 17부작, 시즌 2 16부작 시즌 3 17부작, 시즌 4 16부작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아 이번에는 17부작으로 제작 되어 방영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6 17일부터 첫방송을 시작하였으니 10 초까지 보실 있겠네요. 결방으로 연기가 된다면 10 중순쯤에 마지막회를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