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니들의 색다른 고민 해결 밥블레스유 출연진 언니들 소개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
    카테고리 없음 2018. 6. 14. 00:04

    언니들의 색다른 고민 해결 밥블레스유 출연진 언니들 소개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


    밥블레스유는 어떤 예능인가요? 알려주세요!!


    Olive 채널에서 6월 21일부터 시작하는 ‘밥블레스유’는 세상은 넓기에 그만큼 많은 고민들이 존재하는데요. 그런 당신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해 줄 언니들이 그 고민에 맞춤인 음식을 추천하여 함께 먹으며 공감하고 위로를 해주는 예능이라고 합니다. ‘고민따위 쌈 싸먹어!’ 밥 플레스유가 시작합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만나보세요!!!


    밥 블레스유 출연진은 누구인가요? 언니들 소개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 최화정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다이어트 걱정을 한번에 해결할만한 명언이 쭉~나오는 명언자판기로 그녀가 생각하는 최악의 말은 ‘밥 맛 없다’라고 하는데요. 식탁에서는 언제나 즐거워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최화정의 ‘진정한 밥맛’은 어떤 것일까요?


    ::: 이영자 ‘친구랑 싸웠을 땐, 매운 닭발 먹으면 전화할 용기가 생겨!!’ :::

    ‘먹 설계자’로 슬픈일이 있어도 음식과 항상 함께하는 음식을 위해 태어난 것만 같은데요. 평범하기만 한 음식도 그녀만의 독특하고 맛깔스러운 표현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다시게 하는 것이 능력이라면 능력인데요. 이영자가 추천한 음식을 믿고 먹는 대한민국 믿.보.믿.먹 언니입니다.


    ::: 송은이 ‘우리 간단하게 먹는거 아니었어? 촬영해야지!’ :::

    카메라와 음식앞에서는 누구보다 활력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누구에게도 말 못할 고민을 한번에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당담계의 넘버원!


    ::: 김숙 ‘세상 음식은 내가 먹은 것과 내가 먹을 것으로 나뉜다!’ :::

    슬픈일이 있던, 아픔이 찾아오건 모든 것을 음식을 먹으며 저멀리 날려버리는 상여자로 꽉 막혀 답답한 고민도 시~원하게 해소시켜주는데요. 고민에 맞는 제대로 된 맞춤 음식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언니들의 색다른 고민 해결 밥블레스유 출연진 언니들 소개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프로그램을 보시는데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 밥 플레스유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