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고바라 출연진 및 ‘흥타오르네’ 노래방 인싸 되는 법
    카테고리 없음 2018. 8. 17. 00:42

    요고바라_1


    1318들의 라이프를 보면서 그들의 고민을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그들만의 패션, 뷰티, 문화의 유행과 관련된 10대 맞춤형 키워드로 매주 다른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여 준다고 하는데요. 매주 일 오전 10시 30분에 SBS MTV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출연진은 누구인가요? 

    요고바라_2요고바라_3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다이어트 성공으로 미모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엄지’ 대세 걸그룹의 막내로 10대 팬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등극을 하였는데요. ‘요고바라’에서 상큼함을 물론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훈훈한 외모에 탄탄한 실력까지 겸비한 차세대 유망주로 10대들의 마음을 대변하면서 공감을 이끌어 내주며 소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새싹 MC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최근 노래방에서 인싸되는 법을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알아보도록 할까요? 


    요고바라_4

    요고바라_5요고바라_6


    지원군이자 게스트로는 훈훈한 외모에 노래방 맞춤형 흥 메이커인 아스트로의 ‘문빈’과 예측불가 반전 매력의 여자친구의 ‘신비’가 함께 하였는데요. 첫번째 TIP으로는 초반부터 달리는 노래는 NO! 점점 빨라지는 곡으로 흥을 올리라고 합니다. 이른바 단계별 ‘흥 고조 법’이라고 합니다. 노래방에 들어오자마자 혼자서 주구장창 달린다면 분위기가 애매해 질 수 있다고 하니 처음에는 시동걸기 적절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시작하여 자연스럽게 빠른 노래로 흥을 끌어 올리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요고바라_7요고바라_8요고바라_9
    요고바라_10요고바라_11요고바라_12


    두번째 TIP 노래를 못불러도 걱정 없이 신곡 모드로 립싱크를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이 기능을 이용하면 춤추기 벅찬 빠른 노래라든 최근에 나온 낯선 신곡, 명곡 등을 소화해 낼 수 있다고 하네요. 모르는 노래도 완전정복할 수 있다고 하니 흥만 준비된다면 모든게 완벽하다고 합니다. 세번째 TIP 목소리는 크게하며 떼창으로 분위기를 유도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국민송으로 선곡하여 높은 데시벨로 부르면 고득점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요고바라_13요고바라_14
    요고바라_15요고바라_16
    요고바라_17요고바라_18

    네번째 TIP 귀에 쏙쏙 들리는 노래를 선곡하여 신나게 즐기는 것입니다. 같은 노래라고 하더라도 첫 소절에 포인트를 주어 부르면 더 잘 부르는 것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보너스 TIP으로 선곡이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요고바라 MC들이 추천곡 BEST 10곡을 말해주었는데요. 빅뱅의 ‘붉은노을’ 아이유의 ‘밤편지’ 박원의 ‘노력’ 빅뱅의 ‘FANTASTIC BABY’ 정승환의 ‘너였다면’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M.C THE MAC에 ‘어디에도’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윤종신의 ‘좋니’ iKON에 ‘사랑을 했다’ 등이 있습니다.


    요고바라_19요고바라_20
    요고바라_21요고바라_22요고바라_23
    요고바라_24요고바라_25요고바라_26


    요고바라_27요고바라_28
    요고바라_29요고바라_30


    요고바라 - 요즘 고딩들의 바깥 라이프 ‘흥타오르네’ 노래방 인싸 되는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