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실남녀2 출연자 소개, 방영시간 및 첫번째 주제 ‘음주남녀’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8. 17. 12:17

    현실남녀음주남녀_1


    시즌 1에서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나도 다른 남녀의 행동, 닮은 듯 다른, 다른 듯 닮은 좁혀질 수 없는 남녀가 보편적인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며 반응을 하는지 알아보는 관찰 프로그램으로 나름 사랑을 받았던 <현실남녀>가 이번에는 시즌2로 돌아왔는데요. 출연자로는 시즌1에도 출연했던 윤정수와, 양세형, 한은정, 써니, 청하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이특, 서은광, 장도연이 나온다고 합니다. 

    현실남녀음주남녀_2

    현실남녀음주남녀_3

    현실남녀음주남녀_4


    시즌 1은 6부작으로 조금은 아쉽게 종영하였지만 이번에는 조금더 길게 방영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MBN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현실남녀음주남녀_6현실남녀음주남녀_7현실남녀음주남녀_8
    현실남녀음주남녀_9현실남녀음주남녀_10현실남녀음주남녀_11
    현실남녀음주남녀_12현실남녀음주남녀_13현실남녀음주남녀_14

    첫번째 주제는 ‘음주남녀’ 였는데요. 우선 새로운 남자 멤버인 은광의 하우스가 공개되었는데요. 자취신생아의 반전 매력 폭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전 JBJ 멤버이자 예능에서 활약 중인 권현빈이 깜짝 방문을 하기도 했는데요. 우.최.아 라고 <우리는 최강 아이돌>을 줄인 말로 아이돌 게임모임 이라고 하네요. 


    현실남녀음주남녀_15현실남녀음주남녀_16현실남녀음주남녀_17
    현실남녀음주남녀_18현실남녀음주남녀_19현실남녀음주남녀_20
    현실남녀음주남녀_21현실남녀음주남녀_22


    모임의 리더는 은광이며 방탄소년단 진, 권현빈, 워너원에 박지훈, 빅스의 켄, B.A.P에 영재로 이루어진 모임이라고 하네요. 은광은 반바지를 입게 될때마다 매니저에게 ’다리 제모’를 부탁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다리털이 많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현실남녀음주남녀_23현실남녀음주남녀_24현실남녀음주남녀_25
    현실남녀음주남녀_26현실남녀음주남녀_27현실남녀음주남녀_28


    이어서 새롭게 합류한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의 하우스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전날 술을 먹었는지 힘들어하는 모습 그리고 실컷 먹고 난뒤 몸무게를 재는 등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전날에 너무나도 많은 칼로리 높은 음식을 먹어 죄책감을 덜어내기 위한 탈출구로 아침부터 각종 비타민부터 다이어트보조제 까지 약을 챙겨먹기도 했는데요. 

    현실남녀음주남녀_29현실남녀음주남녀_30


    또한 나름 관리를 위해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한뒤 맥주 덕후 답게 58종류의 맥주가 있는 맥주 펍을 찾아가기도 했습니다. 


    현실남녀음주남녀_31현실남녀음주남녀_32현실남녀음주남녀_33
    현실남녀음주남녀_34현실남녀음주남녀_35현실남녀음주남녀_36


    이어서 <음주남녀>에 관한 세형&써니의 영상을 보여주었는데요. 현실남자 대표 양세형과 현실여자 대표 써니가 만났다고 합니다. 두분다 몇년 만에 남자 여자 단둘이 술을 마셔 본다며 어색함이 흘렀는데요. 술자리가 시작이되고 200%리얼 남녀의 술자리 차이에 대해 대화를 하였는데요. 남자들은 보통 처음에는 일에 관한 말들을 하다가 술 기운이 어느 정도 오르면 여자 얘기를 하지 않는 냐는 질문에 ‘맞아’ 라는 표정으로 대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실남녀음주남녀_37현실남녀음주남녀_38현실남녀음주남녀_39
    현실남녀음주남녀_40현실남녀음주남녀_41현실남녀음주남녀_42


    여자들은 만약 모든 여자가 풀세팅 되어 있다면 ‘너무 예쁘다’라면서 아는 오빠를 부르지만 한명이라고 초췌하다면 미팅 헌팅 고개팅을 금지 한다고 하네요. 또한 남자들은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기 위해 풀세팅을 하며 써니는 여자들만 있는 모임에 남자 한명은 안부른다고 합니다. 


    현실남녀음주남녀_44현실남녀음주남녀_43


    이유는 남자가 불편해 할수도 있어서라고 하네요. 양세형은 만약 여자와의 술자리 약속이 있다면 택시가 안 잡혀도 뛰어라도 간다며 남자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는데요. 그리고 각자 부를 수 있는 친구들을 부르기 시작했는데요. 다음주에 그 친구들과 현장감 100% 흥 100%의 이야기가 공개 된다고 합니다.


    현실남녀2 출연자 소개, 방영시간 및 첫번째 주제 ‘음주남녀’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