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쯔 라면 먹는 팁! 우유라면 그리고 체성분, 체지방률, 체지방량은 얼마?
    카테고리 없음 2018. 8. 20. 11:33

    밴쯔체지방_1


    랜선라이프 7회를 시청하면서 보게된 밴쯔의 라면 먹는 팁을 알려드릴텐데요! 너무나도 맛있게 먹기에 항상 시청하고 나면 먹을 것이 땡기게 만드는 밴쯔만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우유’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우유라면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밴쯔체지방_2밴쯔체지방_3
    밴쯔체지방_4밴쯔체지방_5밴쯔체지방_6


    첫번째 라면을 끓인 뒤에 우유를 그릇에 담아 라면을 건저 소스처럼 찍먹! 

    두번째는 라면을 담은 그릇에 우유를 부어서 먹는 부먹!

    세번째는 물과 우유를 섞어 끓인 라면 즉 우유라면 죽!을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밴쯔체지방_7밴쯔체지방_8


    이것이 바로 밴쯔의 ‘최애 별미 우유라면’이라고 하네요. 종현도 당시의 방송을 보고 해먹어 봤다고 하는데요. 두 세 봉지도 거뜬히 먹을 수 있을 만큼의 엄청난 맛이라고 합니다. 이 방식으로 먹으면 뜨거운 라면을 후루룩 빨리 먹을 수 있으며 나중에는 우유가 뜨거워지면서 마시고 자면 잠까지 잘 온다고 하네요. 

    밴쯔체지방_9밴쯔체지방_10
    밴쯔체지방_11밴쯔체지방_12


    그리고 같이 유도를 했던 친한 형의 헬스장을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운동을 집에서 하고는 있지만 혼자 운동을 하다보면 한계에 부딪히기도하며 잘못된 자세를 교정 받고 빡센 운동도 하기 위해서 종종 방문한다고 합니다. 친한형은 바로 제1회 Muscle&fitness대회 피지크 부분 1위, 피지크 그랑프리 오버롤 1위를 하였으며 권위있는 미국 국가 공인 퍼스널 트레이너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오상석 트레이너 였는데요. 


    밴쯔체지방_13밴쯔체지방_14
    밴쯔체지방_15밴쯔체지방_16


    운동전 체성분 검사를 하였는데요. 어마어마한 음식량을 먹고 집에서 관리를 하는 밴쯔의 체지방율은 얼마나 될까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근육량은 표준이며 2년전에는 체중 65.3kg에 체지방량은 2.6kg 체지방률은 4%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2년 전보다 2배가량 늘어 5.3kg에 8%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 수치는 트레이너가 말하길 거의 시합 뛰는 사람 몸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밴쯔체지방_17밴쯔체지방_18


    25~29세 성인 남자 평균 체지방률은 16.8%라고 하니 늘었어도 절반 수준 밖에 안되네요. 축구의 신이라 불리우는 호날두도 7%라고 하니 고작 1%차이 밖에 나지 않는데요. 이렇게 유지하는 것이 좋은 자기 만족형 운동 마니아 라고 합니다. 


    밴쯔 라면 먹는 팁! 우유라면 그리고 체성분, 체지방률, 체지방량은 얼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