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림 오프로드 생존기’ 빅 포레스트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 몇부작 ::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8. 25. 00:16

    빅포레스트1


    신동엽 정상훈 주연의 '대림 오프로드 생존기'를 다룬 <빅 포레스트>는 능력이 부족하여 힘들게 버티며 살고 있는 ‘사채업자’인 한 남자 예전에는 잘 나갔지만 현재 불운한 인생의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한 남자 이 두 남자의 대림동에서 일어나는 오프로드 인생을 그린 타운 코미디라고 합니다. tvN에서 매주 금요일 불금에 오후 11시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보통 드라마가 16부작 등으로 매주 2부씩 8주간 방영 되고 있는데요. 불금시리즈이기에 8부작으로 8주간 방영되지 않을까 합니다. 정확한 정보는 나중에 업데이트 되는데로 수정하도록 할게요.

    빅포레스트12


    주연 배우 및 등장인물 모두 알아보기

     

    빅포레스트13


    #신동엽 / 신동엽 : 한때는 방송계를 주름 잡았던 최고의 개그맨이며 MC인 신동엽! 하지만 방송일에 염증을 느끼게 되면서 변화를 원하게 되면서 새롭게 시작한 첫 도전 사업! 하지만 미흡한 사업 감각만 믿고 무리한 확장을 하면서 막대한 빚을 지게 되고 결국 사기혐의에 피소까지 당하게 되는데요. 거기에 방송계에서는 불명예스러운 퇴출을 당하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그렇게 도망치듯 도피처로 정한 곳이 대림! 이곳은 마치 다른 나로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이곳에서 안도감을 느끼게 되고 정착을 하게 되는데요. 

    빅포레스트14


    #정상훈 / 정상훈 : 삶의 무게에 힘들어하는 또 한남자이자 스스로는 평범한 사람이라 생각하지만 그에 직업은 아보카도사 금융회사의 직원! 일명 ‘사채업자’ 인데요. 당장 생계를 이어나가야만 하는 이유 바로 홀로 키우는 딸을 위해서 몇 안되는 주어진 기회였기에 잡을 수 밖에 없어 선택하게 된 어울리지 않는 직업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이곳에서 사채업자로 어린 딸을 홀로 키우는 것은 쉽지만은 않은데요. 어떻게든 자신의 직업을 숨기며 딸에게 나쁜 영향을 줄 것같은 일들에 대해서는 최대한 멀리하려고 하지만 쉽지가 않지만 긍정적인 기질 그리고 딸에 대한 애정으로 버티어 나가는데요. 그러던 중 자신과 비슷한 한 여자를 알게 됩니다. 


    빅포레스트15


    #임청아 / 최희서 : 한국으로 오기 전까지는 누구보다 더 평범한 삶을 살고 있었던 여자! 중국 연길 출신으로 엄청 부유하지는 않았지만 부족하지 않게 자라왔는데요. 다양한 경험을 하기위해 중국에서 대학을 졸업하자 마자 바로 한국으로 유학을 떠나왔는데요. 하지만 한국에서의 생활은 생각외로 힘들기만한데요. 그렇게 얼마 지나지 않아 ‘싱글맘’이라 불리우게 되고 힘들지만 현실에서 도망치지 않기 위해서 대림동에서 서점을 운영하면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그녀에게도 이렇게 씩씩하게 버티며 살아가는 이유는 아들 ‘대한’이가 있기 때문인데요. 사람을 쉽게 믿지 못하는 경계심을 단 한 남자에게만은 예외로 두게 됩니다. 


    <주변 인물>


    빅포레스트16


    #김용 / 전국환 : 젊었을 때 중국에서 한국으로 넘어와 대림동에서 ‘동백식당’을 운영 중이며 인새의 최대 고비를 맞은 동엽에게 따뜻한 위로와 음식을 해주는 아저씨인데요. 항상 적절하고 정확한 답을 내려주기에 현재 ‘동엽’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꼭 필요한 존재이며 가장 의지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돈에 관련해서는 얄짤 없기에 외상이란 것은 없는데요.


    빅포레스트17


    #정보배 / 주예림 : 상훈의 금지옥엽같은 세상에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딸이자 나이는 고작 6살일지라도 누구보다 아빠를 생각하는 속 깊은 딸인데요. 취미는 동화책 읽기에 특기는 아빠를 감동 시켜주는 것 이라는 장래에 아빠처럼 되고자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딸입니다. 


    <아보카도 금융 사람들>


    빅포레스트18


    #다니엘 제갈부장/ 정문성 : 깔끔하고 각 잡힌 옷에 단정한 머리 누가봐도 지적으로 보이는 준수한 외모까지 가지고 있는 ‘아보카도 금융’의 전체적 업무를 담당하는 엘리트 부장인데요. 중요한 본론을 이야기 하기전에 독특한 언변으로 사람의 혼을 쏙 빼놓는 언변술사이기도 합니다. 


    빅포레스트19


    #황문식 과장 / 김민상 : 자신의 풋내기 시절과 닮은 상훈을 살뜰이 챙겨주는 남자로 다른 직원과 차별 되는 업무 능력을 하나 가지고 있지만 그 외에는 그냥 별 다른 것 없는 50대 중년남자입니다. 

    빅포레스트21


    #추심수 대리 / 정순원 : 유명한 배우가 되고 싶은 포부를 가지고 중국에서 왔지만 결국 돈만 날리게 되면서 사채 빚을 지게 되면서 현재의 회사와 인연이 된 남자인데요.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채무자들에게 돈을 받아 낸다고 합니다.

    빅포레스트22


    #캐시 / 유주은 :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 아름 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 겉으로 보기에는 사채업자라고는 믿어지지 않는데요. 그녀의 주특기는 채무자의 주변 정보를 수집하고 그 사람들을 압박하여 돈을 받아내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가끔은 19금 토크로 사람들을 당황 시키기도 하지만 그런 솔직함이 그녀의 매력인데요.


    마지막으로는 ‘빅 포레스트 인물관계도’ 올려드릴게요.

    빅포레스트인물관계도1

    빅포레스트인물관계도2


    ‘대림 오프로드 생존기’ 빅 포레스트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 몇부작 ::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