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버라이어티 방문교사 1회 정리 MC, 스타 방문 교사, 방영시간, 신청 부모님과 학생은 누구
    카테고리 없음 2018. 8. 28. 00:39

    방문교사_1


    10대의 멘토가 되어주며 공부 노하우 까지 전해주는 단기 성적 향상 보장! 스타방문교사가 직접 찾아가는 Mnet 교육버라이어티 <방문교사>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영한다고 하는데요. 첫회 시청률은 0.3%였네요. 그러면 1회 내용을 보기 전에 MC와 방문교사 연예인 스타 선생님은 누구인지 알아볼까요?

    방문교사_2

    방문교사_3

    방문교사_4



    MC로는 공알못 학부모 ‘박명수’ 공잘알 학무모 ‘김성주’ 해외파 ‘산이’가 맡았으며 스타 방문 교사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수업 퀄리티를 보장”하는 돈스파이크, “기초를 다지는 수업으로 성적향상을 이루어 준다”는 루다, “스웨그 넘치는 수업으로 공부의 재미를 찾아 준다”는 마이크로닷, “어떤 학생이든 포기하지 않고 밀착 관리를 해준다”는 버논, “자신감과 열정으로 이끌어 준다”는 홍석 이렇게 5 선생님이 함께 하는데요. 그러면 1회를 잠깐 엿보도록 할까요?

    방문교사_5

    방문교사_6방문교사_7

    방문교사_8


    입시학원 부원장으로 있는 김은영 선생님의 교육에 대한 고급 정보 중 하나를 알려주었는데요. 중학교 3학년 때 받아온 성적이 대학교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95%가 중학교 3학년때의 성적이 대학교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렇게 15년 노하우와 경력에서 나오는 최신상 교육 정보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교육에 관심 있으신 부모님들은 이 프로그램을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방문교사_9방문교사_10
    방문교사_11방문교사_12


    이어서 선생님들의 소개가 있었는데요. 첫번째는 세븐틴에서 랩과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버논’ 이었습니다. 영어 선생님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가족은 아버지, 어버지 여동생 이렇게 4식구인데요. 모국어가 영어이며 가족들이 다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더군다나 어머니는 한국어를 못하신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집에서 자연스럽게 한국어와 영어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영어를 잘하지만 이번처럼 누군가를 가르쳐 보는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영어 학원을 운영했었던 적이 있는 아버지께 전화를 하여 여쭤 보는데요. 

    방문교사_13방문교사_14
    방문교사_15방문교사_16



    그리고 대학생이 아니기에 학원법에 따라 개인 교습자는 교육지원청에 신고를 해야 하기에 신고를 하고 나오는데요. 첫번째 신청자는 중2 자녀 ‘유에스더’의 부모님이었는데요. 공부의지가 있어 에스더는 과외 수업을 원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공부 지원을 해줄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포기하고 혼자 공부를 해왔다고 하는데요. 

    방문교사_17방문교사_18
    방문교사_19방문교사_20


    버논은 첫번째 신청자의 집에 찾아가 과외비로 ‘최저시급’ 7530원만 주면 된다고 하여 놀라게 하기 도했는데요. 평소 세브틴의 팬이었다는 ‘유에스더’ 현재 전자 바이올린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터넷 영상을 보고 독학으로 배운 실력이 엄청 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좋아했던 ‘버논’과 열심이 공부하여 좋은 성적을 받았으면 하네요. 

    방문교사_21방문교사_22
    방문교사_23방문교사_24


    두번째는 초5부터 중1까지 축구선수 였던 중학교 1학년 정세현의 부모님이었는데요. 축구를 그만두고 난뒤 빨리 와버린 사춘기 그리고 공부에 흥미까지 잃어 버렸다고 하는데요. 선생님으로는 가수보다 낚시꾼으로 유명하며 어린 시절부터 뉴질랜드에서 자랐으며 오클랜드 공과 대학교 경영학&법학학사를 가지고 있는 고스펙의 마이크로닷 이었는데요. 수학과 영어를 담당한다고 하는데요. 


    방문교사_25방문교사_26
    방문교사_27방문교사_28
    방문교사_29방문교사_30방문교사_31


    같은 영어를 가르치는대도 앞에 ‘버논’과는 상당히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공부에 즐거움을 강조하며 세현이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는데요. 그리고 자신만의 과외 비법 음악과 영어의 ‘콜라버래이션’을 보여주는데요. 이방법은 한국어를 공부할 당시 한국 노래를 번역하며 배웠던 방법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얼마나 실력이 향상될지 기대가 되네요. 


    방문교사_32방문교사_33
    방문교사_34방문교사_35


    세번째는 16살 유지은 학생의 엄마 노윤희 였는데요. 방문교사로는 지난 4월에 ‘빛나리’라는 곡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펜타곤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홍석이었습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얼굴도 훌륭하며 그룹 내에 공식 브레인이라고 하는데요. 오랜 유학 생활로 영어는 기본이며 중국 명문대인 대회경제무역대학에서 한중동시통역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는 ‘엄친아돌’입니다. 이번에 중국어를 가르친다고 합니다. 

    방문교사_36방문교사_37
    방문교사_38방문교사_39


    그룹 내에 중국인 멤버도 인정한 중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유지은 학생은 선생님 등장에 너무나도 좋아하며 공부로 좋아하는 마음을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는데요.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중국어가 여전히 어렵다고 하는 지은이의 과외가 시작되었는데요. 과연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교육버라이어티 방문교사 1회 정리 MC, 스타 방문 교사, 방영시간, 신청 부모님과 학생은 누구? 


    <사진출처 : 방문교사 공식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