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희라 나이와 국적은? 남편 최수종 나이 및 나이차, 출연작 <차달래부인의 사랑>
    카테고리 없음 2018. 8. 31. 00:53

    하희라1


    하희라는 누구? (나이부터 국적, 학력 외 모든 것을 정리했습니다.)


    대만 국적의 한국 화교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하희라’는 웰메이드 예당 소속의 배우이며 현재 국적은 한국이라고 하네요. 채시라와 대학 동문으로 동국대학교를 다녔으며 최종 학력은 연세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이며 KBS 어린이 합창단 출신으로 당시 청소년 드라마 였던 ‘고교생일기’라는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하기 시작했으며 실질적인 데뷔작은 1981년에 드라마인 ‘노다지’라고 합니다. 키는 162cm에 몸무게는 46kg이며 현재까지도 여배우 다운 엄청난 관리로 나이가 가늠이 안가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1969년 12월 8일생이며  슬하에 자녀 2명이 있습니다. 


    하희라12


    종교는 불교였다가 개신교로로 개종하였다고 합니다. 출연 작품으로는 큰 형수, 하늘아 하늘아, 역사는 흐른다, 당추동 사람들,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아직은 마흔아홉, 검생이의 달, 까치며느리, 사랑이 뭐길래, 장미정원, 억새바람, 먼동, 젊은이의 양지, 찬란한 여명, 정 때문에, 여자, 당신 옆이 좋아, 내사랑 토람이, 사랑한다 웬수야, 있을 때 잘해, 강남엄마 따라잡기, 밥줘, 프레지던트, 바보엄마, 잘났어 정말, 여자를 울려, 최고의 연인 등이 있으며 약 3년만에 일일아침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으로 찾아 온다고 하네요.


    하희라13

    하희라14


    이외 영화로는 말관량이 대행진, 얄숙이들의 개성시대, 미리 마리 우리 두리, 캠퍼스 연애특강, 발바리의 추억,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너에게로 또다시, 홀도 서는 그 날에, 별이 빛나는 밤에, 백치애인, 몽중인 그리고 1988년 ‘풀잎사랑’이라는 영화에서 남편 최수종과 첫 키스를 하였다고 하네요. 두분은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며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희라15


    배우자 최수종은 누구? (학력, 나이, 출연작, 그리고 사건 사고까지 정리했습니다.)


    배우자는 누구나 다 아는 배우는 최수종과 1993년에 결혼하면서 한국으로 귀화 했다고 합니다. 최수종은 1962년 12월 18일생으로 아내와의 나이차이는 7살이네요. 키는 173cm에 68kg이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였으며 데뷔는 1987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하였습니다. 또한 ‘하희라’와 같은 웰메이드 예당 소속이라고 합니다. 한국드라마 시청률 TOP10 작품 중에서 세 작품이나 주연을 맡았으며 사극왕이라고 불리우며 연기대상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배우이기도 합니다. 


    하희라16

    하희라17


    아버지는 ‘박정희’ 대통령 시절에 청와대에서 공무원으로 근무하셨다고 하며 그렇기에 어린 시절 부유하게 지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무원을 그만두고 파라과이에서 사업을 하여 성공을 거두었으나 결국 사기를 당해 빚을 지게 되었고 그 충격으로 돌아가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사고를 겪다보니 방황을 하면서 지내게 되었고 생업을 위해 여러가지 일을 하던 중 예능국 국장 따님의 과외를 하게 되면서 국장 눈에 들어 배우로 제의를 받게 되면서 연기자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하희라18

    하희라19


    최수종이 출연한 역대 드라마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으로는 첫사랑(65.8%), 아들과 딸(61.1%), 태조왕건(60.2%) 질투(56.1%), 바람은 불어도(55.8%), 야망의 전설(50.2%), 야망(49%), 파일럿(46.2%), 대조영(33.3%), 해신(31.7%), 저 푸른 초원 위에(31.1%) 등이 있는데요. 지금은 정말 깨기 힘든 대박급 시청률 인 것 같네요.

    하희라110


    논란거리가 되었던 사건은 크게 3가지가 있는데요. 


    1.사채광고 출연 : 톱스타라는 사회적 위치와 맞지 않는 광고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으며 반성한다는 모습을 보이며 사과문과 당시 계약을 했던 매니저를 해고 하며 사건을 마무리 지었다고 하네요. 


    2.학력 위조 : 한동안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무역학과 출신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였으나 실제로는 다녔던 적이 없는 학교였으며 당시에도 광련 행사에 꾸준히 참석하였기에 논란이 더욱 뜨거웠는데요. 당시 대학에 합격 하였지만 집안 형편상 등록금을 내지 못하였다고 해명하고 대학 측에서 합격 사실을 확인한 후 사건은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3.병역관련 논란 : 생계곤란으로 면제가 되었다고 하였는데 공소 시효가 이미 지난 일이기 때문에 사실상 면죄부를 받았다고 해도 될 듯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