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경수 남지현 주연 드라마 : 백일의 낭군님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8. 31. 07:00

    백일의 낭군님1


    기억소실 왕세자와 최고령 원녀의 100일 혼인담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윤두준 주연드라마인 <식샤를 합시다3>후속 드라마 인데요. 윤두준의 입대로 인해 원래 예정이었던 것보다 2부작 앞당겨 종영하게 되어 9월 10일에 방영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총 16부작으로 주연은 도경수와 남지현 입니다. 장르는 미스터리 로맨스, 픽션사극이며 방영시간은 매주 월,화요일 9시 30분에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회는 결방으로 인해 바뀌지 않은한 10월 30일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백일의 낭군님12



    캐릭터 포스터부터 화제가 될 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드라마이기도 한데요. 운명적 선 결혼, 필연적 후 연애 그리고 가상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하였다고 하며 왕세자 ‘이율’이자 원득이(도경수)와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이자 윤이서(남지현)의 100일간의 로맨스를 다운 드라마라고 합니다. 

    백일의 낭군님13백일의 낭군님14


    훤칠한 외모는 물론 문무까지 겸비한 왕세자! 이율, 원득 ‘도경수’ 소탈하고 쾌활한 성격을 가졌지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가진 여자! 윤이서, 홍심 ‘남지현’ 서로의 진짜 신분을 숨긴채 벌어지는 전대미문 100일간의 로맨스와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두 사람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백일의 낭군님15백일의 낭군님16


    눈빛만봐도 느껴지는 실세 중 실세! 절대 권력을 가직 있기에 자신이 가는 길에 방해가 되는 사람은 누구든 없애버릴 수 있는 조선 최고 권략자 좌의정 김차언 ‘조성하’ 김차언의 반정으로 얻게된 용상의 자리! 하지만 공신들에 들쌍에 하루하루가 편할 날이 없는 허수아비 왕 이호 ‘조한철’


    백일의 낭군님17백일의 낭군님18백일의 낭군님19


    걸어다니는 백과사전! 모든 것이 뛰어나나 대과에 응시를 할 수 없는 신분인 서자! 조선의 뇌섹남 정제윤 ‘김선호’ 빼어난 미모를 가졌지만 세자 이율과 쇼윈도 부부! 김차언의 딸이자 경국지색 세자빈 김소혜 ‘한소희’ 세자 이율을 죽여야 하는 것이 그의 임무! 비밀스런 살수 무연 ‘김재영’


    <백일의 낭군님 출연 아역 알아보기>

    백일의 낭군님110


    <세자 이율 (도경수)> CAST 정지훈 : 2007년 5월 31일생인 ‘정지훈’은 아마 얼굴이 많이 알려져 있는 아역배우이 때문에 많이 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되네요. 출연작품으로는 영화에는 <미쓰와이프, 시선사이, 형, 장산범, 역모 : 반란의 시대, 신과 함께 : 죄와 벌, 덕구, 신과 함께 : 인과연> 등이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모든 작품에서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드라마로는 <몬스타, 엔젤 아이즈, 뻐꾸기 둥지, 오만과 편견, 딱 너같은 딸, 또 오해영, 도깨비,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마더, 나의 아저씨> 등이 있습니다. 인지도가 있는만큼 다양한 광고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백일의 낭군님111


    <윤이서 (남지현)> CAST 허정은 : 최근 <미스터 선샤인>에서 어린 고애신으로 출연하여 알고 계실거 같은데요. 허전은 역시 2007년생이며 드라마는 <너라서 좋아, 한 그릇 뚝딱, 야왕, 원더풀 마마, 빛나는 로맨스, 유혹, 내마음 반짝반짝, 하이드 지킬 나, 하트 투 하트, 화정, 냄새를 보는 소녀, 부탁해요 어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구르미 그린 달빛, 오 마이 금비> 등이 있으며 영화 <몽타주, 끝까지 간다>에도 캐스팅 되었습니다. KBS 연기대상에서는 여자 청소년 연기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타기도 했습니다.  

    백일의 낭군님112


    <세자빈 김소혜(한소희)> CAST 최명빈 : 2008년 4월 15일 생으로 선행초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영화 <걷기왕, 사라진밤>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터널, 시카고 타자기, 꽃 피어라 달순아!, 블랙, 슬기로운 감빵생활, 리턴, 당신의 하우스헬퍼> 등에 나왔습니다. 또한 2016년 Mnet에서 방영했던 <위키드>에서 블루팀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백일의 낭군님113


    <호위무사 동주(도지한)> CAST 이시우 : 이준기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으며 2007년생으로 올해 12세라고 하네요. <이것이 실화다, 위대한 조강지처, 화려한 유혹, 두근두근 가상연애, 마요네즈, 워킹맘 육아대디, 주왕> 등에 캐스팅 되었으며 영화는 <루시드 드림, 부산행, 미씽>에 나왔는데요. 딩동댕 유치원 서브메인으로 한동안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외 인물 알아보기>


    김차언의 아들 김수지는 허정민, 세자 이율의 의붓동생이자 서원대군은 지민혁, 정사엽은 최웅, 홍심의 양아버지 연씨는 정해균, 내금위 종사관 권혁은 강영석, 양춘은 이혜은, 홍심의 절친 끝녀는 이민지, 구돌은 김기두, 마칠은 정수교, 세자 이율의 죽마고우 동주는 도지한이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백일의 낭군님 인물관계도


    <사진출처 : 백일의 낭군님 공식 홈페이지>


    도경수 남지현 주연 드라마 : 백일의 낭군님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