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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24시간 고객센터 2024. 12. 6.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한민국 최대 통신사 중 하나인 KT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체계적인 고객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신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더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해결받으실 수 있도록 KT 고객센터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 꿀팁까지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안내 (유선상품)

KT 고객센터 유선상품 관련 문의나 고장 신고가 필요하신 경우, 일반전화에서 국번없이 100번으로, 휴대폰에서는 해당 지역번호를 붙여 100번으로 무료 통화가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의 기본적인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에는 일시적으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만 고장 신고나 통화 품질 관련 문의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접수 가능하니, 긴급한 상황 발생 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전화 이용 시 : 국번없이 100(무료)
  • 휴대폰 이용 시 : 지역번호 + 100(무료)
  • 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24시간 상담 : 고장/품질 문의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선상품 ARS 메뉴

1. 인터넷, TV, 휴대폰 가입 2. 청구요금, 납부문의
① 인터넷, TV 가입상담
②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다시듣기*, 전단계 #
① 청구요금 확인
② 요금납부
③ 명세서 재발행
④ 미환급액 문의
⓪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전단계 #
3. 고장신고 4. 이전설치, 상품변경
① 고장자가진단
② 고장접수 취소
⓪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전단계 #
① 이사, 설치장소 변경
② 상품변경신청
③ 일시정지, 해제
⓪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전단계 #
5. 약정문의, 해지 0. 상담사 연결
① 부가서비스 해지
② 전화, 인터넷, TV해지
⓪ 약정문의,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전단계 #
① 가입상담
② 설치변경, 요금문의
③ 고장신고
     다시듣기*, 전단계 #
다시듣기 *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안내 (무선상품)

KT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휴대폰 사용자는 114나 080-000-1618로 무료 통화가 가능하며, 타사 고객시나 일반전화에서는 1588-0010(유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도 080-448-0100(무료)와 02-2190-1180(유료)을 통해 제공되며, 해외에서는 +82-2-2190-0901번으로 연락 가능합니다. 기본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십주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12시-13시)에는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만 분실신고, 일시정지, 통화품질 관련 상담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KT 휴대폰 : 114/080-000-1618 (무료)
  • 일반 / 타사 :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 : 080-448-0100/02-2190-1180
  • 해외발신 : +82-2-2190-0901
  • 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24시간 상담 : 분실/정지/품질 문의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선상품 ARS 메뉴

1. 인터넷, TV, 휴대폰 가입 2. 청구요금, 납부문의
①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② 인터넷, TV 가입 상담
     다시듣기*, 전단계 #
① 청구요금 확인
② 요금납부
③ 실시간 요금조회
④ 명세서 재발행
⑤ 미환급액 문의
⓪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전단계 #
3. 요금제, 부가서비스, 잔여 데이터확인 4. 소액결제, 선택약정할인, 약정기간 확인
① 요금제 확인, 변경
② 부가서비스 가입, 해지
③ 잔여 데이터, 통화, 문자 확인
⓪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전단계 #
① 소액결제 내역조회, 변경
② 선택약정할인 대상조회
③ 약정기간 확인
⓪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전단계 #
5.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6. 로밍
① 분실정지 신청
② 휴대폰 보험 문의
③ 일시정지 및 해제
④ 휴대폰 통화품질 문의
⓪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전단계 #
① 데이터로밍 상품 가입
② 로밍에그 신청
③ 데이터로밍 차단
④ 로밍 청구요금 조회
⑤ 로밍폰 분실정지
⓪ 상담사 연결
For foreign customer, please press six 다시듣기 *
0. 상담사 연결 다시듣기*
① 휴대폰 가입 / 변경
② 요금 납부문의
③ 통화품질문의
④ 로밍
     다시듣기*, 전단계 #
다시듣기*

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유선상품)

  • 1. 유선 서비스(TV/인터넷) 문의는 무료전화 100번으로 연락하세요.
  • 2. 음성 안내가 나오면 1번을 눌러주세요.
  • AI 상담원에게 "인터넷 상담사 연결해주세요"라고 말씀하세요.
  • AI가 확인 질문을 하면 "네, 연결해주세요"라고 답변하세요.
  • 전문 상담원이 연결되면 궁금하신 내용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무선상품)

  • 1. 휴대폰 관련 문의는 114 또는 080-000-1618(무료)로 전화하세요.
  • 2. 원하시는 상담 내용을 말씀하세요. (예시 : "요금제 변경 상담사 연결해주세요")
  • 3. AI가 다시 한번 확인하면 "네, 연결해주세요"라고 답변하세요.
  • 4. 상담원 연결 후 궁금하신 내용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마이케이티 앱 챗봇 상담 방법

  • 1. 마이케이티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하세요.
  • 2. 화면 하단 [챗봇] 버튼을 눌러주세요.
  • 3. 대화창에 "상담사 연결"이라고 입력하세요.
  • 4. 필요하신 서비스(인터넷/TV/휴대폰/로밍)를 선택해주세요.
  • 5. 원하는 옵션이 없다면 [상담사와 톡 하기] 선택
  • 6. 제시 된 메뉴 중 해당 항목을 고르세요.
  • 7. 전문 상담사와 연결되면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KT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다양한 통신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해결해드리기 위해 전문적인 상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문의사항은 AI 상담사 '지니'를 통해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문 상담원과의 1:1 상담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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