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알아보기 (나이, 포지션, 데뷔, 학교, 키, 몸무게, 본명, 윤상)
    카테고리 없음 2018. 6. 3. 00:30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류수정 정예인 알아보기 (나이, 포지션, 데뷔, 학교, 키, 몸무게, 본명, 윤상)


    러블리즈는 8명의 소녀로 이루어진 윤상이 이끌고 있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인데요. 2014 11 12일에 정규 1 <Grils’ Invasion>으로 데뷔하였는데요. 팬덤은러브리너스 입니다. 



    ::: 베이비소울 1992 7 6일생 (리더, 메인보컬) :::

    155.5cm 40kg 베이비소울은 설월여자고등학교를 자퇴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가수 생활에 점념하기 위해서 같네요. 소주 5병이나 되는 엄청난 주량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연자자로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리더입니다. 


    ::: 유지애 1993 5 21일생 (서브보컬) :::

    164cm 43kg 유지애는 서울공연예술도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으며 취미는 요리와 청소이며 보라색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팀의 둘째로 비주얼을 맡고 있어 킬링 파트 전문 멤버라고 보셔도 됩니다. 아기 같은 음색으로 러블리즈의 트레이드 마크이기도 유지애는 빙구미와 비글미까지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멤버입니다. 



    ::: 서지수 1994 2 11일생 (서브보컬, 메인댄서) :::

    165cm 키를 가진 서지수는 백석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다니다가 자퇴를 하였으며 예능에 적합한 개인기를 가지고 있는 멤버입니다. 7 동안 해온 미술을 포기하면서 춤을 배우는 열정으로 가수의 꿈을 꾸었는데요. 데뷔 전에 심각한 악성루머로 퇴출을 당할뻔도 하였지만 강철멘탈로 꿋꿋이 이겨내어 지금은 활발한 모습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닮은꼴로는 김연아가 있으며 같은팀 막내 정예인과 닮았다고도 합니다. 취미는 등산과 킥봉싱이라고 하네요. 

     


    ::: 이미주 1994 9 23일생 (서브보컬, 메인댄서) :::

    165cm 47kg 이미주는 특이하게 옥천상업고 인터넷상거래과를 졸업하였으며 섹시함과 비글미를 가지고 있는 완벽한 몸매를 가진 멤버입니다. 아이를 좋아하기에 결혼을 일찍하고 싶다고도 하는데요. 또한 일본어를 잘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러블리즈 멤버 중에 가장 이쁜 외모를 가졌다고 생각되네요. 



    ::: 케이 Kei 1995 3 20일생 (메인보컬, 리드댄서) :::

    162cm 40kg 케이의 본명은 김지연이며 인천영선고등학교를 졸업하였는데요. ‘꽃케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만큼 그룹내에서 센터를 맡고 있습니다. 주간아이돌에 출연하며 보여준 애교가 짤로 돌만큼 엄청난 애교를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하얀 피부에 마른 몸매 거기에 뛰어난 가창력까지 가지고 있기에 많은 팬들이 있는 멤버입니다. 


    ::: JIN 1996 6 12일생 (메인보컬) :::

    165cm 46kg JIN 본명은 박명은이며 한국예술고 음악과를 졸업하였는데요. 그룹내에서는 분위기를 띄어주는 분위기 메이커로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엄청난 고음을 가지고 있다고도 하는데요. 장래희망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청과점과 오므바그 가게를 운영하는 것이라고도 했는데요. 대학은 데뷔일과 겹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포기하게 되었으며 같은 그룹 멤버 케이, 류수정과 함께모태솔로라고 합니다. 또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토이 스토리와 스누피라고 합니다. 



    ::: 류수정 1997 11 19일생 (리더보컬) :::

    168cm 48kg 류수정은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외모와 달리 매력적인 허스크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2017년이후 미모가 빛을 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다른 멤버들의 비해서 여자 팬들이 많으며 최근 우월한 몸매를 보여주며 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팀내 최장신으로 비율까지 좋아 멤버들의 부러워 한다고 한네요. 


    ::: 정예인 1998 6 4일생 (리드댄서, 서브보컬) :::

    166cm 49kg 정예인은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검정고시로 합격하였으며 팀에서 가장어린 막내인데요. 무용을 하기 위해서 1 학교를 자퇴하였지만 부상으로 인해 가수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러블리즈에서 4개월로 연습기간이 가장 짧다고도 하는데요. 무용을 배워서 인지 춤선이 정말 좋은데요. 또한 아육대에 리듬체조 종목에 출전하여 동메달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춤선이 너무도 예쁘기 때문에 센터에도 자주 선다고 합니다. 최근 미모까지 빛을 발하며 팬들의 숫자도 함께 엄청나게 늘어났다고도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