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몇부작, 파도야 파도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마지막회 알려드려요
    카테고리 없음 2018. 6. 15. 00:26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몇부작, 파도야 파도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마지막회 알려드려요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몇부작> 줄거리는? 방송시간은? 

    아침드라마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방영하는 일일드라마인데요. 시청률은 7% 아침드라마 치고는 나쁘지 않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이산가족이 되어버린데다가 엎친데 덮친격으로 재산마저 잃어버리게 오복실 그리고 가족들 하지만 이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살아하면서 가족애를 찾아가는노래와 볼거리가 많은 드라마인데요. 120부작으로 제작되어 매주 평일 40분씩 방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회는 2018 8월에 방영하며 후속은하늘아 제발입니다.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등장인물은 누구? 주연배우는 누구?


    ::: 오복실 - 조아영 (꿈은 가수 옥분의 딸이자 럭키 기획 연습생) :::

    무대에서 노래하고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싶어하는 가수가 꿈인 복실, 하지만 가난한 집안 환경과 이산가족의 딸이라는 이유만으로 꿈을 이루기는 쉽지 않은데요. 똑똑하고 당찬 성격에 욕심까지 많기에 언제나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거기에 호불호가 분명하며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만 관심을 두는 그녀는 인생의 주인공이 있을까요?


    ::: 한경호 - 박정욱 (대국건설 계장이며 확실한 꿈이 없는 남자)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확신이 없고 꿈이 없는 남자에게 복실의 당당함과 꿈을 향해 나아가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며 미래를 함께 하기를 원하는데요. 준수한 외모를 가진데다가 밝고 온화한 성격까지 갖춘 남자인데요. 거기에 성실하고 바른 모습에 옳다고 생각하는 일은 끝까지 하고자 하는 추진력까지 갖췄는데요.

     


    ::: 차상필 - 김견우 (럭키 기획사 사장) :::

    가수가 되겠다고 하는 복실이에게 흥미를 느끼는 럭키 기획사를 운영하고 있는 영리하고 똑똑한 남자인데요. 항상 반듯한 정장을 입고 정중한 말투를 가지고 있으며 승부욕이 지나칠 정도로 강해 틈이 전혀 안보이는 남자입니다. 


    ::: 오정훈 - 장재호 (대국건설 기획실장이자 복실이네 3 1 장남) :::

    이산 가족 집안의 장남으로 가족들의 쏟아지는 기대에 대한 책임감에 어떻게든 출세를 하고픈 남자인데요. 준수한 외모를 가진데다가 머리가 좋아 공부도 잘하며 야망까지 가지고 있는 감정을 없는 복실이네 장남입니다. 



    ::: 엄순영 - 서하 (정훈을 사랑하는 여자) :::

    구애심의 조카이기도 하며 남자 정훈만을 사랑하는 여자인데요. 온순하고 정이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눈물도 많은 천상여자인 그녀가 좋아하는 남자가 하필이면 너무나도 잘난 정훈인데요. 남자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기만 합니다.


    ::: 황미진 - 노행하 (지니 부띠끄 사장이자 창식과 금금의 외동딸) :::

    외동딸이라서 그런지 자기 중심적이며 변덕도 심한데다가 참을성은 1 없는데요. 거기에 원하는 것은 어떻게든 어떤 방법을 이용해서라도 얻어야 직성이 풀리는데요. 



    ::: 오정태 - 정헌 (금마차 캬바레 관리부장이자 복실네 3 1 둘째오빠) :::

    정도 많고 의리도 있는 인간적인 남자이며 그놈의 의리 때문에 욱하는 상황에서는 주먹이 먼저 나가는데요. 배운 것도 없고 항상 말썽만 일으키지만 누구보다 가족들을 사랑하기에 가족들의 행복을 위해서는 뭐든지 있는 남자입니다. 


    ::: 김춘자 - 정윤혜 (상만의 외동딸이자 복실의 친구) :::

    백치미 넘치는 단순하고 요란한 성격을 지닌 친구인데요. 천성이 워낙 착하기에 엄마 없이도 아버지와 함께 둘이서 행복하고 재밌게 사는데요. 그렇기에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없어 보입니다. 


    복실이네 가족은 누구?


    ::: 이옥분 - 이경진 (이산가족의 가장이자 4남매의 어머니) :::

    남편없는 가난한 이산가족의 가장인만큼 억척스럽고 자존심이 강한 강인한 여자인데요. 자식들을 위해서는 뭐든지 있는 자식들이 행복의 전부인 어머니 입니다.


    ::: 홍기전 - 반효정 (4남매의 할머니) :::

    한때는 팔자 좋게 살았지만 아들과 헤어지게 되면서 가난한 이산가족이 되어버린 혈육에 대해서 애착이 강한 솔직한 감정표현을 하는 정이 많은 귀여운 할머니 입니다.


    ::: 오정우 - 이시후 (막내동생) :::

    외롭고 슬플때가 많지만 겉으로 내색을 전혀 안하는 막내 동생이네요. 그런 그에게 유일하게 위로가 되어 주는 기타와 노래뿐인 선하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진 동생입니다.


    대국건설 사람들은 누구?


    ::: 황창식 - 선우재덕 (대국 건설  사장이자 미진의 아버지) :::

    혼자 힘으로 자수성가한 남자이며 지금은 뭐하나 아쉬울 것이 없지만 하나 많은 재산을 물려줄 아들이 없다는 것인데요. 겉으로 보기엔 호탕하기도 하고 유쾌해 보이지만 야비함과 잔인함 무서움을 이면에 감추고 있습니다. 


    ::: 천금금 - 성현아 (미진의 어머니) :::

    황창식의 아내로 단순하며 남들 앞에서는 교양 있어 보이는 하지만 아는 것이 그닥 많지 않기에 남들에게 무시 당하기 일쑤인데요. 


    경호네 가족들은 누구?


    ::: 한춘삼 - 권오현 (금마차 캬바레 연주자이자 경호의 아버지) :::

    훤칠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낙천적인 성격에 말빨로는 그누구도 이기지 못하며 허세까지 가지고 있는 남자인데요. 하지만 미움살만한 결정적인 부분이 없는 어찌보면 미워할 없는 남자인데요. 


    ::: 양말숙 - 이경실 (캬바레 직원 경호의 어머니) :::

    호기심이 너무 많아 이것저것 알고 싶어하며 오지랖에 여기저기 안끼어 드는 곳이 없는 주책바가지이지만 잔정도 많은 여자입니다. 


    춘자네 가족은 누구?


    ::: 김상만 - 정승호 (춘자의 아버지) :::

    옥분의 옆집에 사는 춘자의 아버지로 옥분에게 일이 생기면 항상 돕는 선하고 따뜻함을 가지고 있는데요. 좋은 사람의 표본을 말하라고 하면 남자이지 않을까 싶네요.


    금마차 캬바레 식구들은 누구?


    ::: 조동철 - 이주현 (금마차 카바레 사장, 황창식의 하수인) :::

    금마차 카바레를 운영하고 있으며 겉으로 보기에도 느낄 있는 다혈질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황창식의 하수인 답게 야비하고 잔인함을 감추고 있는 손등에 점이 있는 조동철.


    ::: 구애심 - 박선영 (순영의 이모이자 얼굴 마담) :::

    순영의 이모이며 직장에서 얼굴 마담을 맡고 있는데요. 신중하지 못한 성격 탓에 속에 있는 것들을 모두 뱉어야 직성이 풀리는데요. 거기에 생각도 잘내는 구애심.


    ::: 쟈니킴 - 송영재 (기타연주자) :::

    금마차 캬바레에서 기타 연주를 하고 있으며 월남에서 목숨을 걸고 어렵게 벌어돈 경호의 돈을 도박판에서 한순간에 날려버린 뒤로 월급은 모두 말순에게 뻇기게 되고 지금은 얹혀 사는 신세이지만 애심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쟈니킴.


    ::: 해린 - 김민선 (럭키 기획에 연습생) :::

    복실과 함께 캬바레에서 노래를 하면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럭키 기획에 연습생인데요. 자기가 잘낫다고 생각되어 남을 무시하기만 하는데 말순과 춘삼의 아들 경호에게 반한뒤 어떻게든 보이기 위해 노련하는 해린.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인물관계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