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에게 맞는 직업을 알아보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6탄
    카테고리 없음 2018. 7. 11. 12:15

    나에게 맞는 직업을 알아보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6


    나에게 맞는 직업을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 인데요. 아래의 질문을 보고 1번과 4번 중 한가지를 선택하신 후 아래에 있는 결과를 보시면 됩니다. 얼마나 맞을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그러면 성향부터 어떤 직업이 자신과 어울리며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테스트를 시작할게요. 아래 질문을 먼저 읽고 선택해주세요!!

    문제 : 다음 아래의 보기의 음식들 중에서 지금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어떤 것인가요? 


    1초콜릿

    2과일

    3우유

    4고기



    선택을 하셨다면 아래로 스크롤을 리면서 해설을 확인해보세요. 



    ::: 1초콜릿’ :::

    개인주의적인 성향이 강해 자기 과시욕이 있으며 그렇기에 조직 생활 보다는 단독적으로 일을 하면서 일에 대한 보상을 받는 직업인디자이너, 건축설계사, 프리랜서, 연예인등의 직업이 어울립니다. 


    ::: 2과일’ :::

    예술적이면서 창조적인 것에 두각을 나타내기에 문과 계열이라면화가, 작가, 감독, 카피라이터같은 창작분야와 이과계열이라면새로운 것을 개발하는 분야 등의 직종이 어울린다고 합니다. 



    ::: 3우유’ :::

    친절함이 육체적, 정서적으로 모두 배어 나오는 사람으로 남들에게 신뢰감을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쉽게 마음을 있게 하는상담사, 변호사, 강사, 교사, 공무원, 심리학자 같은 직업이 어울립니다. 


    ::: 4고기’ :::

    에너지가 넘치는데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에스포츠 선수, 기자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직업이 어울린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