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Love to the end) 몇부작’, 줄거리, 마지막회, 등장인물, 후속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7. 31. 09:55

    일일드라마끝까지 사랑(Love to the end) 몇부작’, 줄거리, 마지막회, 등장인물, 후속 알아보기 

    끝까지사랑메인


    <끝까지 사랑> 줄거리 몇부작 마지막회 인가요? 또한 방영시간은 언제인가요?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무너진 가정을 다시 세우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며 주인공들은 서로를 사랑함에도 불구하고 이별하고 죄를 지은 것도 없는데도 나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그런 절망과 고난, 시련을 이겨내고 사랑을 지키며 마지막에는 행복을 찾게되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있다고 합니다. <인형의 > 후속으로 매주 평일 저녁 7 50분부터 40분간 방영하여 100부작으로 제작 하였다고 합니다. 결방으로 미루어 지지 않을 이상 12 7일에 마지막회를 방영한다고 합니다. 


    <끝까지 사랑> 주연 주요인물은 누구인가요? 어떤 배우가 맡았나요? 

    끝까지사랑_1


    ::: 한가영 / 이영아 27~32 (화장품 개발) :::


    내숭과 가식과 거리가 멀며 당차고 따뜻하며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비록 가난하고 화목하지 못한 환경에서 자랐지만 자존감과 활력이 넘치는데요. 그런 그녀는 한남자에게 일생에 한번 끝까지 가는 사랑을 주는데요. 

    끝까지사랑_2


    ::: 강세나 / 홍수아 28~33 (가영의 올케) :::


    아름다운 외모에 영리하면서 독한 커리어우먼으로 겉으로는 사랑스럽고 애교만점의 아내이자 며느리로 보일지몰라도 속은 욕심과 야망으로 가득차 있는데요. 모든 것은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자신의 행복인 모르고 여러 인생을 망쳐버리게 되는데요.


    끝까지사랑_3


    ::: 윤정한 / 강은탁 30~35 (병공장 아들이자 M&A 전문가) :::


    무뚝뚝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자상하고 섬세한 남자이기도 한데요. 미국에서 학위를 따고 난뒤 5 동안 월가에서 일한 실력자, 아버지의 공장에서 일을 하며 괴롭히는 깡패들과 맞서 싸우는 상남자이기도 한데요. 점점 망해가는 공장을 어떻게든 살려보고자 거래처 직원인 가영과 만나게 되면서 시작된 운명의 장난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끝까지사랑_4


    ::: 강현기 / 심지호 34~39 (세나의 이복 오빠) :::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재벌 3세이자 첫사랑에 실패하고 연애만 하다가 정략결혼을 하게 되고 어마한 위자료를 주고 이혼한 이혼남으로 보기에는 세월을 낭비하는 것만 같아보이지만 가족의 사랑과 진실한 사랑을 원하는 남자입니다. 


    끝까지사랑_5


    <끝까지 사랑> 주변인물 인물로는 누가 나오며 어떤 배역을 맡았나요? 


    <가영의 가족>

    끝까지사랑_6


    ::: 한수창 / 김하균 60 (아버지이자 셀즈뷰티 대표) :::


    다혈질에 성질까지 급한 일중독자로 젊은 시절 고생을 많이해서인지 쓰는 것에 벌뻘 떠는 짠돌이기도 한데요. 가방 끈은 비록 짧았더라도 엄청난 노력으로 회사를 대기업 못지 않게 키워냈지만 가족의 희생이 너무나도 컸는데요. 


    ::: 서미순 / 이응경 60 (어머니이자 식당 운영) :::


    재혼과 이혼 사별 굴곡 많은 인생을 살았으며 생활고에 시달리지만 타고난 친화력으로 모든 사람들과 지내는데요. 하지만 그녀에게도 한명 그렇지 못한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전남편입니다. 


    ::: 한두영 / 박광현 32~37 (오빠) :::


    아버지에게 순종하며 여동생을 아끼는 과묵하고 자상한 착한 아들인데요. 다혈질인 아버지를 모시고 회사를 이끌어가 것은 쉽지가 않고 어머니와는 껄끄럽기만 한데요. 

    끝까지사랑_7


    ::: 박재동 / 한기웅 21~26 (동생이자 미워할 없는 트레블메이커) :::


    가영의 어머니가 재혼을 하면서 생긴 남동생으로 반항아처럼 문제만 일으킬 같지만 가족애를 쌓아가는데 있어 가영의 든든한 조력자 이기도 합니다. 


    ::: 장해리 / 이민지 21~26 (종업원이자 재동의 여자친구) :::


    세상을 원망하며 사는 겁이 없는 싸가지 였지만 가영네에 살게되면서 숙녀가 되어가는데요. 


    <세나의 가족>

    끝까지사랑_8


    ::: 강제혁 / 김일우 60 (아버지이자 재벌가의 화장품 계열사 사장) :::


    남들에게는 온화한 미소를 보여주지만 속으로는 검은 계략을 숨기고 있는 남자이며 가난한 환경에서 자랐지만 재벌가의 딸과 결혼하는 기회를 잡게되었지만 언제 쫓겨날지 모르는 불안에 시달리며 살고 이쓴ㄴ데요. 


    ::: 최만식 / 배도환 50 (강제혁의 운전기사) :::


    제혁의 뒤치다꺼리를 해주며 20 넘게 살고 있는 운전기사로 집안에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잔소리를 세나와 현기에게는 삼촌처럼 간섭하기도 하는데요. 


    ::: 정회장 / 안승훈 60 (YB그룹 정회장이자 현기의 외삼촌) :::


    세상에서 가장 미워하는 사람은 여동생의 남편인 제혁 가장 아끼는 사람은 현기인 매너 좋은 기업인인 외삼촌 입니다. 


    <정한의 가족>

    끝까지사랑_9


    ::: 윤정빈 / 정소영 34~39 (누나) :::


    소탈하면서 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잇지만 공장에 대한 애착이 너무나도 강해서인지 툭하면 싸움닭이 되기도 합니다. 


    ::: 하영옥 / 남기애 60 (어머니) :::


    오만과 편견으로 분란을 일으키며 자시들을 힘들게 하는 어머니 입니다.


    ::: 윤상민 / 박지일 60 (아버지) :::


    가족뿐만아니라 직원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아버지로 삼대 병공장을 이어받아 운여하고 있기에 일에대한 자부심과 긍지가 높은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