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해운대 편> 지역민, 빅데이터 맛집 알아보기 ‘미식클럽 8회’
    카테고리 없음 2018. 8. 1. 09:49

    <부산 해운대 > 지역민, 빅데이터 맛집 알아보기미식클럽 8


    부산 <해운대> 지역민 맛집 TOP5?


    5 C돼지구이 : 뒷고기 & 껍데기

    4 S식당 : 대구탕 & 알말이

    3 P식당 : 가자미 미역국 & 조개 미역국

    2 G복국 : 까치복국



    부산에 가면 맛봐야 하는 1위는 H식당 : 조개구이 인데요. 청사포 조개구이 골목에 제왕이라 불리우며 최고의 조개구의 집으로 1위를 차지 하였는데요. 15년째 한자리를 지키며 지역민들을 사로잡은 식당이기도 한데요. 소고한 버터와 상큼한 양파 조개와의 환상 하모니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먹을 것이 계속 이어지는 역시 1위의 비결인 같네요.


    그러면 이어서 <해운대> 빅데이터 맛집 BEST 5 알아볼까요? 


    5위는 0레스토랑에스플레 팬케이크’ :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특급 호텔에서 우아하고 근사하게 즐기는 브런치를 먹을 있는 곳으로 고급스럽고 엔틱한 분위기에 창가에서 해운대 바다가 훤희 보이며 인증샷은 필수인 곳이기도 한데요. 이곳에 대표 메뉴는수플레 팬케이크이라고 합니다. 


    #해운대_바다가_눈앞에 #우아한_브런치  


    4위는 I식당에곰탕’ : 아름다운 해운대의 밤거리 그냥 지나가기엔 아쉽기만 한데요. 24시간 영업으로 언제나 열려있으며 이곳에 대표 메뉴는곰탐이라고 합니다. 끝에 맴도는 감칠맛과 부드러운 양지살의 환상적인 궁합 거기에 소면과 맛의 화룡정점을 찍어줄 깍두기까지 맛의 천국을 느낄 있다고 합니다. 


    #24시간_영업 #오션뷰_곰탕집 #마린시티 #맑은_육수 #속풀이_맛집 #뜨끈한_곰탕



    3 H식당에조개구이’ : 청사포에서 유독 북적이는 이곳 바로 지역민 맛집 1위로 뽑혔던 조개구이 집입니다. 이곳에 하나의 별미는 버터와 양파 그리고 열무김치와 조개를 함께 구워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바다향_가득_조개구이 


    2 B수제버거에스페셜 버거’ : 뉴욕 느낌이 물씬 풍기며 , 외국인 가리지 않고 핫플레이스로 사랑받는 곳이도 한데요. 뉴욕 정통 버거를 있다고 합니다. 송아지 어깨살과 갈비살을 섞어 만든 패티로 감칠맛을 끌어올리고 거기에 치즈, 볶은 양파를 올려 수제빵에 채소와 함께 세팅하여 해운대 속에서 뉴욕의 진한 맛을 느낄 있다고 합니다. 


    #해운대_명물버거 #재료_소진지_마감



    1 S식당에대구탕’ : 영화제를 찾은 수많은 연예인들이 사랑한 곳이기도 하며 맛집 필수 코스인 이곳은 아침 해장 메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이곳에 대표메뉴는 바로대구탕으로 맑고 담백한 국물에 두툼한 대구살까지 거기에 식초를 살짝 뿌려주면 더욱더 시원한 맛을 느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다른 별미게맛살 날치알 계란말이 있다고 합니다.


    #시원_담백_대구탕 


    오늘은 이렇게 부산 <해운대 > 맛집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주에는 성수동을 찾아 간다고 합니다. 내용 정리하여 올려 드릴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